2013년 10월 24일 목요일

[MH]2013 Kick-Ass II: Balls to the Wall

www.imdb.com

Genres: Action, Comedy, Crime
Director: Jeff Wadlow
Writers: Mark Millar(Comics), Jeff Wadlow
Stars: Aaron Taylor-Johnson, Chloë Grace Moretz, Christopher Mintz-Plasse
Production: Universal Pictures

문제작인 킥애스의 두번째 작품이다. 1편이 생각보다 잘나왔기에 2편도 기대했었는데, 너무 안좋게 나와줬다.

1.클로이 모레츠는 여전히 예쁘다. 그리고 독특한 매력이 있다. 하지만 1편에 비해 굉장한 성장을 했기에 원작과는 거리가 좀 멀어져버린 힛걸이 되었다. 1편과 같은 귀여움은 기대해서는 안된다.


좌 1편->우 2편
3년만에 꼬꼬마에서 성숙미 넘치는 여인이 되었다.

2.1편에서는 원작의 괴랄함과 현실풍자적인 요소를 비교적 잘 나타내었으나, 2편인 본작은 그런거 없다. 그냥 되다 말은 틴에이저 무비가 되어버린듯 하다.

3.액션도 그저 그렇다. 왜 이렇게 좋은 소재의 영화를 망쳐버린것인지 아쉬울 따름이다. 짐 캐리가 출연을 후회했다고 하는데 이해가 간다.

4.영화끝에 다음편을 기약하는것 같은데 원작은 그 뒤의 이야기가 있지만 영화가 제대로 말아먹어서 3편의 영화화는 불투명해지지 않나 싶다. 혹, 나오려면 2편의 대실패를 빨리 만회하는 쪽이 좋기에 서둘러야 할거다. 클로이 모레츠의 빠른성장도 기다려주지 않을거고 말이다. 너무 성숙해버린 힛걸은 상상이 안된다. 힛걸이 풍만한 유방과 펑퍼짐한 엉덩이를 흔들며 다닌다 생각해보라. 이상하다.

작품
 ★   원작은 좋지만, 본작이 안좋다. 유감.
미술
 ★  그다지 내세울만한게 없다. 그냥저냥.
음악
 ★  역시 그다지 내세울만한게 없다. 그냥저냥.
재미
 ★★  킥애스가 이렇게 싱거울수 있을까. 액션도 그냥저냥.
연기
 ★★  배우들의 연기에 특별한점이 보이지 않는다.

Total : 28pt.
*시간 때우기 이상은 추천하지 않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